격공짓 할라고 지금 2호기 막 키우는 중인데
시발 이번에 디펜디펜 애들 타입 겹치게 출시해서 장비도 존나 디펜템 2배로 먹어 시발
오픈때부터 했는데 존나 신기한게 여태 치아가 첨 출시댔을대 천장치고 먹고 단 한번도 못먹어봄 ㅅㅂ
격공짓 할라고 지금 2호기 막 키우는 중인데
시발 이번에 디펜디펜 애들 타입 겹치게 출시해서 장비도 존나 디펜템 2배로 먹어 시발
오픈때부터 했는데 존나 신기한게 여태 치아가 첨 출시댔을대 천장치고 먹고 단 한번도 못먹어봄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