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드 알렉스 이유리 중복 좋은줄알고 어채겜달리다 복커채용권 50장 넘게있던거 다날아감 ㅋㅋㅋㅋ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본인 늒네때 병신짓한거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4
작성일
댓글
[2]
누소
나사나이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이거 뭐임 ㅋㅋㅋ
[6]
113
2
풀오토 공략같은거 보면 이게 되나싶음
[5]
91
3
PVE 각성디펜더는 각힐말곤 안쓰임?
[5]
239
0
건틀렛
와 씹로오큐 오토덱한테 질뻔
[6]
161
0
배럭을 지을까 그냥 융합시킬까
[9]
117
0
다이아를 주화로는 못 바꾸나?
[2]
108
0
진행계 과금내역 없는게 더 비싼가?
[2]
152
0
지금 건 특징)함선이 1선 디펜더보다 빨리터짐
[1]
69
0
✋질문
이거 오퍼레이터 누구부터 사야됨?
[2]
148
0
오늘 개노 나올거같음?
[7]
117
0
근데 미니 ㄹㅇ 쓸수록 무친년임걍
[6]
141
1
응애
[1]
101
1
건틀렛
얘드라 건 좀 돌려
[18]
149
0
근데 이볼브원 ㄱㅊ음?
[1]
74
0
기채 30뽑 가능
[7]
126
0
얘들아 잊지말고 명함 교류 돌려~
[13]
249
0
오예 드디어 맞췄다
[4]
104
0
아머 공략쟁이 사랑해
[3]
116
0
훈련병때 폰 받았을때 카사보고 당황했음
[11]
156
2
각 뭐뽑아야됨?
[6]
103
0
건틀렛
힘들어...그만할래...
[9]
161
1
카붕이들 좋아죽는짤가져왔다
[1]
88
0
무료연 11번 남은거 글리치좀 나왔음 좋겠다
[12]
157
1
본인 늒네때 병신짓한거
[2]
104
2
나이엘 이년은 왜 벽을 무시하고 다니냐
[11]
144
0
치나츠 개좋노
[2]
111
0
??? : 이번 1.5주년 이벤트로 150무료뽑기 합니다
[3]
195
7
새 계정 편성해봤는데 이대로 키움 되겠지
[8]
123
0
이거 표정이 딱 그건데
[2]
125
0
✋질문
뉴비 편성 어캐해야할까??
[8]
144
0
뉴비때 했던 병신짓
[3]
94
0
어디 실력 좀 볼까요?
[2]
155
5
새롬이 전장만 4개째
66
1
오늘 미래전 페북에서 투표 결과 나올듯
[1]
90
1
이거 추천인 꼭 해야댐????????????
[11]
159
0
✋질문
선별채용 누구로 할지 조언 좀 해주라
[11]
182
0
빠밤전장 머임?
[1]
156
0
추천인작 못해먹겠네
[4]
113
0
알파트릭스 파밍 이거 존나 꼴받네 ㄹㅇ
[10]
218
1
✋질문
기숙사 이름 변경 어떻게 하는거야?
[2]
162
0
시발 다들 이렇게 사는거였구나
[3]
117
3
각등이 수줍게 웃는거 좀 커엽네
124
2
원 빙고
[5]
114
5
마우스에 손목보호하라고 올라온거 게임할떄 불편하지않나
[2]
94
0
근데 쿼츠스킨중엔 개인적으로
[2]
1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