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따라 자주 고장나는구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1
작성일
댓글
[3]
촤드
dlbodkel
촤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막 화면면이 두개로 보이는거 같음
[3]
114
0
✋질문
뉴비 이벤트보다는 메인미는게 더 좋아?
[8]
177
2
저거 만화 보고 생각난 만화
[6]
201
8
2시간 자고올게
75
0
이볼브원덱없나해서 적당히 가져왓는데
103
0
이거 둘중 하나만 살까 하는데
[10]
170
0
정보
컨소 버프 킬꺼면 지금 키면 매우 좋음
[1]
313
4
새벽에 올리는
[3]
116
4
나 좀 고수인 듯
[9]
195
7
11시30분에 좀따 이터2만8천쌓인거녹여야지하고 침대에누웠음
[3]
135
0
공익은 지가 함선에박혀서 시즈질했는데
[4]
141
1
입 동그랗게 모으고 까치 해봐
[2]
121
0
ㅅㅍ?)근데 알트 소대도
[13]
195
5
솔직히 킹 쌔다는게 아직도 안믿긴다
[7]
191
0
꿈을 꾸고있는게 아닐까
[2]
102
2
근데 각서윤은 왜 머리색 달라짐?
[5]
177
0
킹 이새끼 악질인게
[4]
135
2
시그마의 성능에 반해서
[8]
193
0
2승 3패
[4]
104
1
이번주 핵심픽
[5]
118
0
의외로 야한 캐릭터
[9]
2343
2
기순이는 메카버퍼가 맞다
[2]
116
0
✋질문
뉴비 시작한지 1시간쯤 됬는데 함선 어캐얻음??
[6]
129
0
요즘따라 자주 고장나는구먼
[3]
131
0
시발 밤샛는데 어카지
[8]
109
2
✋질문
타일런트 아머 치후유를 A에써버렸는데
[5]
144
0
씨!!!발!!! 년아!!!!
[16]
1204
23
예전에 본거긴한데 만화 개웃기네 ㅋㅋ
[6]
168
5
아직못해본거
[2]
85
0
아 씨발 전략전 졌길래 존나 이상해서 보니까 애들템을 다 빼놨었네
[13]
150
1
근데 건 진짜 다시 적응하기엔 너무어렵더라
[12]
139
2
에이미 스피릿이나 극스충줘야뎀?
[3]
162
0
오늘 월급들어오면 1년 4개월의 염원이 이루어진다
[7]
139
3
흥하삐
[2]
95
4
아 형새끼 때문에 나만 피해본다 씨팔
[12]
183
1
게임 다시 시작할만함?
[9]
110
0
밴도 2-3이 있는데
[4]
87
0
이거 은근 에델수영복닮은듯
[3]
216
3
타워 안쓴다고 해도 결국 니가와덱밖에 없었어
[1]
112
1
격전 진지하게꺠고싶은데
[2]
88
0
다음주는 1업밀리아와 알비온이 옵니다
[2]
93
0
밤샜네
[3]
81
0
카일 멘트에 이런게 있었노
[5]
161
2
벌써 아침인가봐
[8]
100
0
타워 니가와도 그지같은데 씹숍 니가와가 진짜 시발
[6]
1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