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앞으로 스비가 이겜 딜 인플레이션을 계속 피해면역이나 악질적인 몹 배치로 넘어갈까봐 걱정된다

무적 하운드 흉기차마냥 급발진하는거도 시발 맵 절반 넘어오드만 110 115렙 다이브 보방 클리어시간 오래걸리는 이유가 이 하운드새끼가 계속 어그로먹고 내 함선쪽에 꼬라박아서 그런거였음

지금은 10초? 15초 무적이지만 이거 시간 늘어나면 걍 답이없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