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에 리세공장에
카붕이들 부계작까지 포함하면 실다운수는 더 적은거 아닌가?
근데 카사도 오픈할땐 꽤나 핫 했던걸로 아는데
다운수 10만은 좀 에반데

아냐! 난 똥믈리에가 아니야!!!!
저기에 리세공장에
카붕이들 부계작까지 포함하면 실다운수는 더 적은거 아닌가?
근데 카사도 오픈할땐 꽤나 핫 했던걸로 아는데
다운수 10만은 좀 에반데

아냐! 난 똥믈리에가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