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뭐먹을까 선택권 패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2 작성일 2021-08-20 05:42:24 https://arca.live/b/counterside/32351839 솔저덱 하고싶은데 솔 아니더라도 이거 없으면 개 꼽다 싶은거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Badfinger 2021-08-20 05:43:43 있는게뭐냐 펼쳐보기▼ 스피 2021-08-20 05:44:06 존버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20 05:45:00 없는게 많긴 한데 1.양하림 리타는 없으면 무조건 2.세라펠, 이유미 둘 중 한명이라도 3.여유있으면 스피라 분탕이 펼쳐보기▼ ㅇㅇ 2021-08-20 05:45:13 이건 존버해라 펼쳐보기▼ ㅇㅇ 2021-08-20 05:45:41 뽑기 좀 하고 나중에 빈칸 채우기 하는게 좋아보이는데 펼쳐보기▼ 메론빵 2021-08-20 05:45:53 다없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밀리아 < 전용장비 없어도 좋은거임? [6] ㅇㅇ 2021.08.20 201 0 라니본체 누구야 [3] ㅇㅇ 2021.08.20 113 0 진)최강샤오린 [1] 검은홍차 2021.08.20 129 1 댕시라는얘가 죽어서 일케된거임? [6] 최만식 2021.08.20 163 0 다들 왜 컨소 파딱되면 싫어함 [12] dwsss 2021.08.20 153 3 5-2 노각성으로 깨지긴 하네 [4] qpqp 2021.08.20 119 2 그래도 8시쯤에자서 2시에 일나면 성공한거아닐까? [2] 스츙 2021.08.20 71 0 평점 지금 몇임? [3] 쿵쿵홍 2021.08.20 97 0 카사괴담(?) [1] 각성김철수 2021.08.20 66 0 컨소 파딱 붙을 때 꿀팁) [2] ㅇㅇ 2021.08.20 90 0 카챈괴담) 카챈 완장중엔 컨소 임원까지 하는 사람도 있데 [2] 엘빅이 2021.08.20 102 -1 치나츠 상향 받았어도 에블린이 힐량 깡패네 ㅋㅋ [8]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0 160 0 스포) 대시는 정말 가치가 높은 친구였네 [5] temprun 2021.08.20 159 0 아 전략전 100연승까지 1승이였는데 씹 [3] 종근당건강 2021.08.20 112 0 이런건 알려주지말라고 싯발 [22] 불면증환자 2021.08.20 1594 53 이정도면 뽑기실력 꽤 좋은거 아냐? [2] Pastoral 2021.08.20 116 3 이번에 튜토 바뀐거 맨앞에 김하나 장면 추가된거 말곤 없지? [1] 도츠게키 2021.08.20 74 0 팩트) 카사한지 3달 지나면 중증이다 [4] 간결한닉네임 2021.08.20 129 0 와이파이 바꿨는데 신기하네 [2] 엘빅이 2021.08.20 102 0 오늘 뭔가 나올까??? [2] 주시윤 2021.08.20 90 0 분탕 쿨 돌아서 무섭다 [2] ㅇㅇ 2021.08.20 81 0 찍먹하는 뉴빈데 [3] Gimel 2021.08.20 113 0 오늘이 카사 시작한지 반년 되는 날이다. [1] ㅇㅇ 2021.08.20 75 0 뭐먹을까 선택권 [6] 패턴 2021.08.20 112 0 근데 사실 내가 리벳 좀 꼬와도 되니까 [9] 1주년카붕이 2021.08.20 122 0 얼리버드 기상 [16] 던붕이 2021.08.20 288 -12 내년에는 카사x코픽 콜라보 했음 좋겠다 [3] 현붕이 2021.08.20 155 0 솔직히 대시든 스피라든 차이없는데 [3] ㅇㅇdb 2021.08.20 103 2 기채 퀸vs킹vs각힐vs주시윤존버 [1] 씹덕새끼 2021.08.20 86 0 아 색감은 이쁘네 [4] ㅇㅇ 2021.08.20 167 0 알파트릭스 전장... 그냥 안쓰는게 낫지않을까? [1] 위천마펀치 2021.08.20 111 0 현실적인 리벳복각 일정 [1] 베버 2021.08.20 110 0 스피라 왜 좋아하냐고 묻는 념글 웃기네 ㅋㅋ [3] 플라스틱러브 2021.08.20 124 0 (권한 없음) 오퍼뽑이 마려워 질 때면 이 짤을 보세요.. [13] hellium 2021.08.20 159 6 근데 카사도 나중에 스킨 무료로 뿌릴듯 [3] 1주년카붕이 2021.08.20 99 0 댕시 파밍 엄청 많이 했었는데 [10] 잉딩 2021.08.20 122 0 나는..가짜 애정충이었어.. [10] Pastoral 2021.08.20 161 0 리벳은 곧 복각이라도 할거 같은데 [1] 현붕이 2021.08.20 83 0 건틀렛 진짜 건틀렛 개 시발이네 [7] 예깜마 2021.08.20 163 -1 창녀 [13] Nanoha 2021.08.20 153 4 해외섭들은 길티 콜라보 할까 [2] 베버 2021.08.20 104 0 플레에 서윤 갑자기 마니보이네 [2] 도츠게키 2021.08.20 73 0 응애 애기 카붕이 [1] 현붕이 2021.08.20 85 0 멍텅구리들 특) [8] 쿵쿵홍 2021.08.20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0 05: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