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집에서 뭘 하건

밖에 나가서 뭘 하건

육아를 하건

먹방을 하건

외국인이 나와서 한국여행을 하건


그게 메인컨텐츠가 아니라 관찰자 역할하는 패널들이 주르륵 나와서 반응하는걸 보는게 메인컨텐츠라 재미가 지지리도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