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자주가던 가게에서 머 좀 포장해 나오는데


서비스라며 노가리를 주길래 별 생각없이 집에 들고 왔거든


근데 이거 안주로 시킬 때랑 다르게 먼가 날 것 비슷하고


비린 향도 나서 구워먹어야 할 거 같은데 맞음?


그냥 쥐포 굽듯이 구워먹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