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발렌타인때 가은보고 싫어했는데 반갑노 추천 1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7 작성일 2021-08-20 13:10:06 https://arca.live/b/counterside/32383116 그땐 혐성이라 싫어했는데 성능 맛 보니까 갑자기 이뻐보이더라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유나펀치 2021-08-20 13:10:23 성능충 펼쳐보기▼ 반갑노 2021-08-20 13:10:39 학점대폭발 2021-08-20 13:10:27 학점대폭발 2021-08-20 13:10:33 유나펀치 2021-08-20 13:10:52 학점대폭발 2021-08-20 13:10:38 앤뱃살 2021-08-20 13:11:10 ㅇㅇ 2021-08-20 13:13:38 가은이 오픈때부터 이 성능이였으면 빵밈은 없었을것 펼쳐보기▼ 반갑노 2021-08-20 13:13:45 ㄹㅇ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쓰알 확률보다 훨씬 낮은거 [5] 묘갤러 2021.08.20 87 0 루미단 모여! [3] 뚜빵이 2021.08.20 64 0 이상하게 똥겜들 특이 [3] 우투리 2021.08.20 102 0 오늘자 대단한 새끼 [8] dwsss 2021.08.20 110 6 숙소에서 뛰는 기준이 뭘까 [4] 뚜띠뚜따띠 2021.08.20 116 0 마라탕 샀는데 양 존나 많네 [1] 도어누커 2021.08.20 58 0 댕시 사망콘 보여주실분 [9] ㅇㅇ (112.186) 2021.08.20 84 0 6시간 23분 51초뒤 비틱한다 [18] 유나펀치 2021.08.20 92 0 저는 이터니움 애호가에요 [7] 내셔널아나키즘 2021.08.20 115 -1 코노스바 리세마라 중독되어서 카첸 못왔음 [11] 상점누나가좋아 2021.08.20 160 0 ㄷㄷ 노래 조타 야 [9] 오월의독자 2021.08.20 119 3 는 너 라는 말 초딩 이후로 처음 들어봤음;; [14] 학점대폭발 2021.08.20 156 0 채문게 글 읽다가 기분나빠짐 [4] 우투리 2021.08.20 84 1 카사에서 하루종일 삐져있는 캐릭터는ㅋㅋㅋㅋㅋ [4] 묘갤러 2021.08.20 102 8 미야단 조심하샘 [2] 님얼굴비매너 2021.08.20 87 0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해가 안 됨 [2] 하고싶다 2021.08.20 92 2 "카일웡 이 페도새끼 뒤져 그냥!!" [15] 쓰르라미_ 2021.08.20 1916 32 알파 전장 파밍방식 나오기 전에는 [1] 독호메 2021.08.20 78 1 쟤 보니까 최이나 존나 대단하지 않냐 [1] dwsss 2021.08.20 82 4 개추 많이박혀도 념글 못가는이유 [3] 이거갓겜이냐 2021.08.20 80 2 신고가 뭔소린가 했더니 [4] HeyHo 2021.08.20 107 7 저 정도로 욱하는것도 우스움 엘빅이 2021.08.20 71 -1 아니ㅋㅋ 인겜 고객센터에 문의를 보내도 [2] 극한의가능충 2021.08.20 77 1 발렌타인때 가은보고 싫어했는데 [9] 반갑노 2021.08.20 127 1 치나츠 치우유 치후우 치휴우 [2] 토깡이 2021.08.20 98 1 머야 여기 념글 컷이 얼마나 높은거 [14] 오월의독자 2021.08.20 105 3 전당 3 노리는 누비쟝 질문 [3] ㄱㅊㅋㄹㅇ 2021.08.20 63 0 어메이징한 노예밥 [2] Dhehej 2021.08.20 75 0 근데 하는 말이나 행동 보면 정신연령이 좀 어린 친구 같은데 [7] 학점대폭발 2021.08.20 94 0 이거 대성공 나옴 [3] 쿵쿵홍 2021.08.20 58 1 무슨 일임 [2] 후려 2021.08.20 63 0 아 눈부셔 [5] Badfinger 2021.08.20 113 0 저히 가치 스피라단 할가요? 내셔널아나키즘 2021.08.20 73 0 념글 부계충 장문글 해석본.. [16] 람네 2021.08.20 943 44 ??? : 뭐 걸레라고 했다고 고소한다고? [2] dwsss 2021.08.20 104 6 가은이 스킨 ar 뛰어서 흔들고 있던게이 아직도 게임 할라나 [8] 배가아픈레후 2021.08.20 102 0 흑가은 스킨샀는데 물개는삐약 2021.08.20 55 0 념글 챈문게 들어가보니까 가관이네 마늘블럭 2021.08.20 36 1 뭔떡밥이야 [2] HeyHo 2021.08.20 46 0 ~걸레 신고하겠습니다 보면 쿵쿵홍 2021.08.20 68 2 가은이는 논란이 많을 수 밖에 없지 [2] 촉수마인 2021.08.20 78 1 뉴비 받아라!!!!!!!!!!!! [19] 오월의독자 2021.08.20 687 38 ✋질문 메인스트림 꼭 ep6까지 다밀어야댐? [10] 댕댕댕 2021.08.20 121 0 채문게빌런 덕분에 결정했다 [3] 젤다 2021.08.20 107 3 20대 절반이 썸을타고있데 [1] flaw 2021.08.20 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20 1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