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각성캐뽑기 할때 각성캐 획득했다고 미션 뜨는거 늦게 떳으면 좋겠음 열기전까지 기대감이 있는데 그거하나로 바로 확인이 되버리니까 안떴을때 너무 김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