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딸배 뭔가 좀 뽑기그럼 Ludovicu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0 작성일 2021-08-21 09:43:11 https://arca.live/b/counterside/32440406 포지션도 개그캐고 다음달부터 메인스토리 새거 나와서 그거 관련된 신캐 나올거같은데어지간한 강캐아니면 걍 거를거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비화면 애들 보니까 닥등이 키가 크긴 하나봄. [2] 베론 2021.08.21 108 0 좆데 1 지 스토리보고 와라ㅋㅋ ㅇㅇ 2021.08.21 62 0 자극적인 제목 역시난 2021.08.21 52 0 격전 둘 다 12000 이상 받는거 아니면 in100 힘들겠노 1q2w3 2021.08.21 89 0 이젠 예거만 봐도 액션쾌감 2021.08.21 47 0 패키지 고수만 들어와보셈 [6] 스츙 2021.08.21 165 0 도도커커 좋나? [5] HeyHo 2021.08.21 178 0 카사 너무 심심함 [7] 역시난 2021.08.21 147 0 요즘 호라이즌 왠지 진짜 각성일거같다는 생각이 듬 [4] ㅇㅇ 2021.08.21 131 0 조금만 더하면 제인도우 얻는다 헤헤 [1] 록파이 2021.08.21 146 0 복귀했더니 정신 못차리네 ㅋㅋㅋㅋ [5] 김밥7440 2021.08.21 151 0 솔메 메이즈장비좀 더주면좋겟다 카사하는병신 2021.08.21 55 0 쓰알 선택권 누구 받을까 [6] 레이브 2021.08.21 134 0 라라 예거 스킬셋 딱봐도 카운터느낌일듯 [2] 보리스 2021.08.21 121 0 근데 타오바오 업자들은 전문적으로 폰겜 리세만 돌리는거임? [2] ㅇㅇ (14.50) 2021.08.21 128 0 라라예거도 서폿인가? [2] HeyHo 2021.08.21 190 0 빨갛고 두려운것 [5] 이디스애호해 2021.08.21 68 0 셋바 금단 현상옴 [2] Ludovicus 2021.08.21 69 0 4-8깻다 오토 키고 화장실 가니까 깨지네 밤비 2021.08.21 72 0 한번만더 더블클릭으로 쿼츠손해보면 마우스 하나 살꺼임 록파이 2021.08.21 52 0 몸에 찬기운이 많을땐 [15] 쿵쿵홍 2021.08.21 144 0 시그마 받는게 낫겠지? [7] 아헹 2021.08.21 138 0 딸배 뭔가 좀 뽑기그럼 Ludovicus 2021.08.21 61 0 하얗게 불태웟다 [13] 스츙 2021.08.21 155 7 시그마가 게임을 잘하면? [4] 역시난 2021.08.21 136 0 시그마가 게임을 잘하면? [2] 가으응 2021.08.21 123 1 비틱 한다 [1] ㅇㅇ 2021.08.21 55 0 생각해보니 각유나 각서윤이 버프받기전에는 존나약했잖아 [2] Ludovicus 2021.08.21 140 0 건틀렛 오늘도 건틀렛을 열심히 돌렸다 [1] 시그마꼴리더라 2021.08.21 74 0 한지 일주일쯤 되니까 강해진게 느껴진다 ㅇㅇ 2021.08.21 66 0 드디어 깼다 쉬펄 쓲딲 2021.08.21 63 0 창작 민병대 피아노연주 [12] Quaser 2021.08.21 715 26 풀융합 추천받음 [2] 보보씨 2021.08.21 133 0 좆같은 g102씨발 부숴버리든가해야지 [1] 록파이 2021.08.21 104 0 사실 타기리온의 자매시리즈는 능력이 다 비슷하다고봐야지 Ludovicus 2021.08.21 90 0 각서윤 처음 출시했을때 성능이 정상이었음 [8] 각성김철수 2021.08.21 159 0 바르바로사 키워야되나 eca 2021.08.21 67 0 난 딸배녀 거르고 다음 픽업이나 준비해야겠다 [5] 그림즈 2021.08.21 123 0 신캐 2주마다 낼거면 주간 채용권 돌려줘 [2] 소나기나기 2021.08.21 117 1 그늘의 밑바닥 실시화 가으응 2021.08.21 65 0 기네스 스태커2말고 더블오리지널치즈버거 먹어야지 보노본호 2021.08.21 54 0 예거라니.. [2] ㅇㅇ 2021.08.21 100 0 야누스 pve는 템 뭐 씀? [3] 박하온 2021.08.21 2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1 09: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