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다른 겜 할 때는 성능충이어서


과금을 하더라도 인게임 스탯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요소면 절대 안 샀거든


근데 지금 보니까 카사 스킨 19개 구매했더라


캐릭창 볼 때마다 왜 이런 짓을... 하고 생각하게 되는데


이디스 터치 한 번 해주면 그런 생각 다 날아감


그니까 빨리 수영복 2차 내놓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