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미스 뜨고 안뜨고는 회피스텟만으로 결정되고 명중은 회피떳을때 딜감소를 줄여준다는 식으로 설명하던데

그러면 명중이 아무리 높아도 회피에서 자유로울수 없단소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