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루브릿지아니라 이겼다
플레였는데 중간에서 소싸움 계속하다가 이볼브 궁2번돌아서 밀고 타임아웃으로 이김
존나 재밌었다 진짜
그리고 중간에 이볼브핵으로 킹 떴는데 야누스 스킬겹쳐서 하늘끝까지 올라가더니 빈사되서 내려오던데 저런거 처음봄



블루브릿지아니라 이겼다
플레였는데 중간에서 소싸움 계속하다가 이볼브 궁2번돌아서 밀고 타임아웃으로 이김
존나 재밌었다 진짜
그리고 중간에 이볼브핵으로 킹 떴는데 야누스 스킬겹쳐서 하늘끝까지 올라가더니 빈사되서 내려오던데 저런거 처음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