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이크도 각성나오는건 거의 확정이지? 각성김철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7 작성일 2021-08-21 17:30:15 수정일 2021-08-21 17:30:31 https://arca.live/b/counterside/32468773 언제 나오냐가 문제겠지만개인적으로 기계장치 덕지덕지 달고 나오지는 말았으면 좋겠음장비빨 혈통빨 없이 순수실력으로 일반카운터 최강자 라인인 컨셉따라서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상남자처럼 나왔으면 좋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1q2w3 2021-08-21 17:31:07 순수실력만으로는 퀸 재생체 수준에서 컷됨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1-08-21 17:31:36 그거 퀸 장비빨 달고 싸운거 아니냐 펼쳐보기▼ 1q2w3 2021-08-21 17:32:12 앞으로 괴물들이랑 싸우려면 장비빨 필요함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8-21 17:31:27 공익 가튼 디자인이 조은가바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1-08-21 17:32:26 공익도 장비없이 맨몸으로 마짱뜨는컨셉 같아서 맘에듬 펼쳐보기▼ ㅇㅇ 2021-08-21 17:31:38 제이크는 각성 떡밥 전혀 없고 지금이 완전체자나.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1-08-21 17:33:20 카케에 테크레벨5 떡밥때문에 각성으로 나올거라는 예상은 있음 펼쳐보기▼ 1q2w3 2021-08-21 17:35:07 카케에 떡밥 뿌려졌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 주시윤은 뭔 컨셉일지 감도 안오는데 [1] 병투vs오니짱 2021.08.21 122 0 김철수 전장은 [7] 주시윤 2021.08.21 171 0 안대겟다 자야겟다 [3] 암왕제군 2021.08.21 88 0 다음주에 수영복 나오는거 맞지? [3] 졸린개 2021.08.21 97 0 선착순 1명!!! [11] 묘갤러 2021.08.21 160 0 주시윤 다음 각성이라고? [2] 라이트유저 2021.08.21 165 4 밑에 글보다가 생각난건데 ㅋㅋㅋ [2] 각성김철수 2021.08.21 113 3 사실 주시윤 부모는 처음부터 없었대... [12] 불타는백두산 2021.08.21 136 -1 킹덱<<<<<<<<<<< 이겨도 ㅈㄴ 재미없음 [3] 게보린주세요 2021.08.21 173 0 자야되는데 순애가낭만이다 2021.08.21 68 0 패스거른다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8.21 155 1 와 시발 옆방에서 섹스하는거 녹음해왔다 ㅋㅋㅋ [5] 대딸방 2021.08.21 386 -11 원룸에 여친데리고 오는 옆방새기 ㅅㅂ [5] ㅇㅇ (112.72) 2021.08.21 211 0 여신님이면 자러감 [10] 란이 2021.08.21 136 0 다음주 이벤 열릴 때까지 존버하기 [2] starseeker 2021.08.21 75 0 공략 격전 모더a 저스펙 블루브릿지 솔저빌드 [9] 모건빵 2021.08.21 1719 17 맛잘알 하림이 [1] 묘갤러 2021.08.21 82 -4 다들 주시윤 다음 각성 궁금해하는 군 [4] Balrbahal 2021.08.21 129 -2 대가리 아프네 [1] 역시난 2021.08.21 73 0 님들 라면 먹을 때 [15] 주시윤 2021.08.21 160 0 카사인식이 그렇게 안좋음? [16] Ryude밀라 2021.08.21 254 0 48층 힐데가 돈까쓰망치 맞고 아이스크림처럼 녹아버리는댕.. [4] panthes 2021.08.21 140 0 론리 수영복 스킨 달라고 [1] 내알아합니다 2021.08.21 153 0 제이크도 각성나오는건 거의 확정이지? [8] 각성김철수 2021.08.21 157 0 고급장비소재 다썼다 ㅋㅋ [5] 위천마펀치 2021.08.21 165 0 미카스타 디자인이 너무 아까워 무지성 상향 해줘 [1] 암왕제군 2021.08.21 78 0 담주에 릴리스킨 나오나 한정없찐 2021.08.21 133 0 킹 패시브에 리플 추가효과 달려있으니까 [1] 모스모 2021.08.21 105 0 ✋질문 닥등이 키울까? [1] 더듬어민주당 2021.08.21 108 0 라떼는,,,,말이,,,야,,, [4] 유나펀치 2021.08.21 106 0 이번주 카공 90%였나 diqkf운터 2021.08.21 77 0 잠자리에 들기 16분 전 ㅇㅇ 2021.08.21 95 0 클로에 존나따먹고싶다 [6]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8.21 150 -1 진짜 카생 최고고민중임 제발 도와주셈 [7] ㅇㅇ (112.154) 2021.08.21 154 0 ✋질문 이거 셋옵못받는거임? [8] Misheyia 2021.08.21 120 0 나도 보물이니까 쓰다듬어조 [5] 묘갤러 2021.08.21 86 0 창작 주시윤 간단하게 손그림 [12]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8.21 678 22 페) 메카노 [6] 샤오린은애기야 2021.08.21 122 2 못참겠다 더이상은 [5] 엿이나처무라 2021.08.21 86 0 글젠 다죽었네 [2] 가으응 2021.08.21 108 0 무조건 장비세트가 같아야 셋옵적용되는줄 [7] Misheyia 2021.08.21 112 1 야 김카붕! [1] 묘갤러 2021.08.21 65 0 근데 니들 스텝업삼? [2] 한정없찐 2021.08.21 192 0 알고리즘으로 카사영상이 나오노 [2] 클로저스하다옴 2021.08.21 1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1 17: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