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따구콘 누가 쓰길래 졸커라 못참고 깔았는데
씹떡겜은 이게 처음인데 예상외로 재밌어서
20일에 유입돼서 지금 30렙찍었다
메카가 쎄길래 주로 메카 키우고 있음
건틀렛도 실버찍을때 진짜 기쁘더라
빙고도 거의다 되가는데
너무 늦게 유입돼서 모작 60회 못깨서 빙고 완성은 못할 거 같음ㅠ
그래도 카사 존나 재밌게 하고 있다
장비 뭐사야되는지 모르겠어서 궁금한거 여기다 질문했는데
1초지나니까 댓글 우루루 달아주고 친절해서 좋더라.. 고마워...
공략 뉴비가이드에서 청문회 보고 있음
하다보니 모네가 제일 취향이더라 커여움
1줄요약:카사재미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