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카사 공홈보니까 애들 불만 많더라고


하긴 288시간에 1 오르는거 어떻게 쳐 꺠라고 만든거임 ㅋㅋ


뭐 가구 사면 단축댄다는데 쿼츠 아까워서 가구같은건 사지도 몬하겠는데 


좀 가구같은거 팔꺼면 3배 쿼츠 그런거라도 좀 해주고 하던가 


뉴비들은 현질 안할꺼아냐 근데 보상은 뉴비가 꼭 필요한 원하는 캐릭터 1개 확정지급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