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없어서 급하게 만든 티가 나긴하는데


그래도 ㅅㅂ 뒷모습을 안만들어서 무조건 앞모습만 나오니까 


뭘 꾸미려고 해도 가능한 폭이 확 좁아지는거 참 괘씸하거든요?


나중에 고쳐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