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플퀸VS공익 뭐에 기채박을까요? 카와카미마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0 작성일 2021-08-22 11:20:02 https://arca.live/b/counterside/32506940 다른각성캐들은 다있습니다이번에 1500장정도있어서 하나에 박을건데 어떤거에박는게좋을까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diqkf운터 2021-08-22 11:20:14 닥공익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22 11:20:41 퀸은 대체가 쉬울 뿐 더러 그렇게 후반에 키워봤자 건틀렛용일텐데, 다른 훨씬 강력하고 훨씬 좋은 조합들이 산재해 있음 펼쳐보기▼ 뿌뿌잉 2021-08-22 11:20:31 ㄱㅇ 펼쳐보기▼ Sorfe 2021-08-22 11:21:39 니 좆대가 가리키는 애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22 11:23:59 꼴리는 퀸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22 11:24:13 아니면 주시윤 존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암컷 그 자체 [2] 소닉 2021.08.22 131 0 알렉스랑 론리랑 성우가 같아 [3] ㅇㅇ 2021.08.22 188 0 아니 이건 ㄹㅇ 공식인줄 알겠노 [2] 잉딩 2021.08.22 252 2 협력전/격전 아 이게 안죽네 퐁퐁가죽 2021.08.22 97 0 행복 백배 [13] diqkf운터 2021.08.22 203 -1 복귀 3일차인데 [4] 앗발꿍 2021.08.22 103 0 창작 (스파인, 데이터주의) 이볼브원 스킨 터치 애니메이션 [107] 핏짜 2021.08.22 6773 194 스비 씨발년들아 [1] ㅇㅇ (221.148) 2021.08.22 106 0 나눔받은 게이들 전부 메모중임 [3] 쿵쿵홍 2021.08.22 140 0 중동녀임? [4] 괴식가 2021.08.22 139 0 상점눈나 응디 가렸네... [2] 카린웡 2021.08.22 193 0 첫 함선 몰루 만들었는데 [7] 모스모 2021.08.22 164 0 난 민 [3] 쿵쿵홍 2021.08.22 68 1 오 그려진다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8.22 81 1 글리치는 pve에선 걍 제물임? [4] 반으로가른다 2021.08.22 137 0 화요일에 대적자셋 뿌려야 된다 생각하면 개추 ㅋㅋ [11] 포요오 2021.08.22 1083 65 막고라챈 뭐냐? ㅋㅋㅋㅋㅋㅋ [7] 잉딩 2021.08.22 183 0 ✋질문 pc랑 모바일 연동됌? [3] 텐바이 2021.08.22 101 0 전당5 그림자파편 수급량 126맞아? [3] swon 2021.08.22 150 0 이슬람 난민 이야기는 왜 하는거야? [3] 진실의문 2021.08.22 138 0 와들와들 클로저스 문학 [1] 가비야 2021.08.22 209 2 방어소대 디펜더 소대로 해볼까 [4] 극한의가능충 2021.08.22 81 0 메카 중에 한계초월 우선순위가 높은게 머머임?? [7] ㅇㅇ (115.138) 2021.08.22 104 0 리플퀸VS공익 뭐에 기채박을까요? [6] 카와카미마이 2021.08.22 120 0 리벳 종신박았다 Sorfe 2021.08.22 118 0 오늘은 막고라챈 진짜 범죄자왔네 [5] 이거갓겜이냐 2021.08.22 203 0 시발 50층 뭐냐?? [11] ㅇㅇ 2021.08.22 188 0 내일 스킨 가격 나오갰지 [9] 달고나좋아 2021.08.22 136 0 이진 이진 오새롬 김초원 김초원 이진 빠밤 도라에몽 2021.08.22 72 0 3060 80만원대 실화임? [6] 달고나좋아 2021.08.22 181 0 하림이 사실 양씨 아니고 오씨래 [7] 람네 2021.08.22 170 -4 근데 슬람이들이 헬조선 버티겠노 [4] knsM_ 2021.08.22 144 0 근데 2.0이전에는 다들 200만 이터는 쉽게 모았다고 들었는데 [2] 내셔널아나키즘 2021.08.22 147 0 이슬람 난민 받아들이자는 사람들 독일 난민사건 보기 바람 [10] 상점누나가좋아 2021.08.22 184 4 24일날 점검동안 백야극광이나 해봐야지 [4] Onedaymore 2021.08.22 105 1 ㄹㅇ 스카이 벗짤은 용접이 절묘하게 잘됨 쿵쿵홍 2021.08.22 158 0 근데 왜 내일 스킨 안나옴? [9] 엘빅이 2021.08.22 155 0 근데 만약 이터가 천만 이상 모일수 있을까? [5] 내셔널아나키즘 2021.08.22 130 3 이게 현대전이지 [5] 블랙버드 2021.08.22 172 2 아 리코리스 실수로 갈았다 [5] ㅇㅇ 2021.08.22 153 0 페도들때문에 오해받는거 데이터주의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8.22 184 7 '그 정당' 최고의원 "인도적 차원에서 난민 받아들이자" [30] ㅇㅇ 2021.08.22 1631 42 닥등이 몸통 찾았다 [5] 극한의가능충 2021.08.22 268 4 이건 진짜 세상 편하다 ㄹㅇ [3] 구관조리병 2021.08.22 218 3 구인글 볼때마다 가슴이 두근거림 [12] 잉딩 2021.08.22 12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2 11: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