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큰버전

확대 버전
오랜만에 그림 올려본다
에피 6에서 난이도 개ㅈ 같은 네르비에 썅ㄴ 반갈죽 시킬때 나온 리미터 해제 컨셉으로 작업했음
빡쎄지만 재밌게 작업했네
그리고

나중에 이 둘이 재회할 때가 기대된다.
퍽미랑 백퍼 적으로 만날텐데
여튼 즐거운 주말 저녁 보내들

큰버전

확대 버전
오랜만에 그림 올려본다
에피 6에서 난이도 개ㅈ 같은 네르비에 썅ㄴ 반갈죽 시킬때 나온 리미터 해제 컨셉으로 작업했음
빡쎄지만 재밌게 작업했네
그리고

나중에 이 둘이 재회할 때가 기대된다.
퍽미랑 백퍼 적으로 만날텐데
여튼 즐거운 주말 저녁 보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