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버전



확대 버전





오랜만에 그림 올려본다


에피 6에서 난이도 개ㅈ 같은 네르비에 썅ㄴ 반갈죽 시킬때 나온 리미터 해제 컨셉으로 작업했음


빡쎄지만 재밌게 작업했네



그리고 



나중에 이 둘이 재회할 때가 기대된다.


퍽미랑 백퍼 적으로 만날텐데




여튼 즐거운 주말 저녁 보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