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는 몬헌예로 들면 안쟈나프나 얀쿡크처럼 일정 컨 도달전 어려운데 막상처리하고 나면 그저 귀찮은 놈이됨
이게 뉴비들 템컷낮을때는 ㅈㄴ 빡센데 템 슬슬 나오면 딜러는 전당만 셋팅 잘해도 슬슬 호구임
각등이는 이제 마무리나 백도로 승기 잡는걸로 제격인데 애는 진짜...
애는 몬헌예로 들면 안쟈나프나 얀쿡크처럼 일정 컨 도달전 어려운데 막상처리하고 나면 그저 귀찮은 놈이됨
이게 뉴비들 템컷낮을때는 ㅈㄴ 빡센데 템 슬슬 나오면 딜러는 전당만 셋팅 잘해도 슬슬 호구임
각등이는 이제 마무리나 백도로 승기 잡는걸로 제격인데 애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