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때려죽여도 받겠다면 동의한 년놈들 집에 동거시키는걸로 타협보자고 아ㅋㅋㅋㅋ
난민 받자는 새끼들은 캣맘년들이랑 하등 다를게 없음
지가 뭐 난민 받는데 대한 책임이나 부담을 질 것도 아니면서 위선만 존나 떰
정작 지 집에 동거하라고 그러면 씨발소리부터 할 년놈들이 돌았나 진짜
저놈들 수가 늘어나 국교로 지정하라고 시위벌이고 그러다 몰려가 여자들 윤간하고 그 꼬라지가 그렇게 보고싶나
저새끼들은 귀화 안된다 수 년이 넘게 외국 살고도 지들 종교 가치관 못버려 저 염병을 떠는 새끼들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