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다이브 막 50층 깨고왓는데
그 지부에서 다이브 뜨는거보면 강습전이라고 있잖아
한번도 안해봤는데 강습전을 하면 바로 보스맵을 치는거임?
근데 짜피 다이브 전부 오토돌려놓고 하는데 강습전 의미가 있나?
방금 다이브 막 50층 깨고왓는데
그 지부에서 다이브 뜨는거보면 강습전이라고 있잖아
한번도 안해봤는데 강습전을 하면 바로 보스맵을 치는거임?
근데 짜피 다이브 전부 오토돌려놓고 하는데 강습전 의미가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