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권 유저들이 이볼브원을 자주 쓰고 하위권은 안 써서
픽의 숫자가 적다보니 밴을 안 당한것 같다고 얘기나오는데
일단 건 하위권 유저 경우부터 설명해븀
이 친구들은 템이랑 캐릭풀이 모자라니까 다이브를 못 깨서 이볼브원 파밍이 안 돼 ㅇㅇ
그렇다고 기채로 뽑아서 활용하기엔 pve 같은 컨텐츠에서
필수도 아니고 다른 애 뽑기도 바빠서 여유가 없음
파밍도 가능하다고 들었을테니 나중에 시간내서
뽑아야겠다 생각을 하다보니 하위권 유저들의 픽이
적을 수 밖에 없는 구조라고 생각이 들었음
사실 제일 결정적인건 메카닉 메스충 들고있는 사람이
이 개임에서 얼마나되나 싶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