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다 나오기 전에 죽네 두번째 오퍼발동 보기도 전에
예전에 악몽 원펀 첨했을땐 공 코스트 버프 켜고 마지막에 두번째 오퍼 발동위해서 수동도 하고 했는데
이제그냥 프리셋 띡띡 띄워서 템껴주고 오토눌러놓으면 되네
너무 강해졌다 나!
애들 다 나오기 전에 죽네 두번째 오퍼발동 보기도 전에
예전에 악몽 원펀 첨했을땐 공 코스트 버프 켜고 마지막에 두번째 오퍼 발동위해서 수동도 하고 했는데
이제그냥 프리셋 띡띡 띄워서 템껴주고 오토눌러놓으면 되네
너무 강해졌다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