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오류나니까 상품은 안들어오고 돈만 빠져나갔네
좆같누..
문의 넣어야되는거임?
에픽은 개똥겜인데 결제중 이상해져도 돈 확실히 결제되면 지가 알아서 as되서 패키지 수령되던데
얘는 그냥 증발이네 ;;
결제 오류나니까 상품은 안들어오고 돈만 빠져나갔네
좆같누..
문의 넣어야되는거임?
에픽은 개똥겜인데 결제중 이상해져도 돈 확실히 결제되면 지가 알아서 as되서 패키지 수령되던데
얘는 그냥 증발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