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아직 1소대 레벨이 80정도라 이벤트 끝까지 못깨고 있는데 로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1 작성일 2021-08-22 17:48:35 https://arca.live/b/counterside/32529536 어떡해야하지... 굳이 깰 필요는 없나? 현질 해야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역시난 2021-08-22 17:49:20 몇시간만 꾹 참고 꾸역꾸역하면 되긴 될걸 펼쳐보기▼ 로키 2021-08-22 17:50:24 렙차가 나서 상대가 안되던데 펼쳐보기▼ 역시난 2021-08-22 17:50:51 연봉협상이나 스킬작 하면 됨 각성 있으면 거기에 좀 몰아서 하든지 펼쳐보기▼ 솔라스 2021-08-22 17:49:38 현질한다고 강해지는 게임은 아니야 펼쳐보기▼ 로키 2021-08-22 17:50:3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레이드 협력전 덱 평가 좀 [4] 역시난 2021.08.22 197 0 와 ㅋㅋㅋㅋ 섹스 [9] 프룸 2021.08.22 142 0 월드맵 200렙 레이드 몹 너무 센데 어케 잡음 ㅋㅋㅋ? [5] ChoAHan 2021.08.22 129 0 격전 인 30% 쌉가능? [6] 우지다 2021.08.22 158 0 어서 화요일이 되면 좋겠어 [6] 헤으응 2021.08.22 129 0 내가 경험해본건데 역시난 2021.08.22 97 0 어? [4] 현붕이 2021.08.22 97 0 잘 몰라서 그러는데 이거 비틱임 [9] 독호메 2021.08.22 260 3 패스 주간퀘하나는 죽어도 안깸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8.22 88 0 알마망 요새 템 뭐주냐? [3] 금지어다 2021.08.22 133 0 딸배는 걸려야겠누노농 ㅇㅇ 2021.08.22 95 0 쿼츠 남는사람 진짜 신기하다 [4] 프룸 2021.08.22 175 0 와 다이브 45층 넘으니까 걍 살살녹네 십 ㅋㅋㅋ 헤으응 2021.08.22 82 0 뉴비는 장비파밍 어케해? [1] ㅇㅇ (1.249) 2021.08.22 122 0 각수연 없는데 [4] 역시난 2021.08.22 133 0 수영복 스킨 여태까지 딱 1개 샀었네ㅋㅋㅋ [4] 묘갤러 2021.08.22 168 0 ✋질문 님들 리세계 산거 보유 유닛이 너무 많아서 진행이 안댐 [6] 에어맨 2021.08.22 160 0 와 암 생각 없이 겜하다가 좆됐네 [2] ㅇㅇ 2021.08.22 147 0 리타용 커러지 만들고싶다 Handaress 2021.08.22 71 0 커리지깡통의 시대가 올것 ㅇㅇ 2021.08.22 119 0 알파전장 10연차 결과 [7] 독호메 2021.08.22 149 5 유일하게 하나도 안거르고 다 산 스킨 [9] 묘갤러 2021.08.22 189 0 근데 협력전 함선 지키기는 누구한테 맡기냐 [4] 역시난 2021.08.22 134 0 ✋질문 아직 1소대 레벨이 80정도라 이벤트 끝까지 못깨고 있는데 [5] 로키 2021.08.22 101 0 내일 비온데 현붕이 2021.08.22 69 0 어라? [6] flaw 2021.08.22 106 3 150뽑에서 주시영 나오겠지? [6] 광고보고옴 2021.08.22 116 0 솔직히 운영탭의 심연속이 궁금해오 [8] 유나펀치 2021.08.22 131 0 왜안잠? [5] 묘갤러 2021.08.22 107 0 제거하라 [9] 고망호 2021.08.22 119 1 픽업놓치면 나중에 피봄 [5] 우지다 2021.08.22 114 1 패스에서 태포 주면 좋겠음 주블 2021.08.22 50 0 바이바이 예쁜 셋바 5개야 독호메 2021.08.22 64 0 ` [6] 라킁 2021.08.22 123 -2 꼴리면 자러 감 [7] 현붕이 2021.08.22 382 2 구인/구직 빨리 들어와라 [14] 역시난 2021.08.22 206 0 아인츠바이 동물잠옷 스킨 "내줘" [2] 묘갤러 2021.08.22 105 0 요즘 좀 궁금한거 [5] Handaress 2021.08.22 82 0 다들 잘자 [5] 유나펀치 2021.08.22 94 0 흐으음... flaw 2021.08.22 63 0 각등이는 물몸 근접 극딜 스커인데 [7] ㅇㅇ 2021.08.22 189 0 1티어 앞선서는 캐릭있어도 ㅎㅈ 2021.08.22 93 0 아 스킨은 진짜 되도록이면 사기 싫은데 [4] 묘갤러 2021.08.22 139 0 근데 파딱이 뭔가 있는건가 [2] 역시난 2021.08.22 89 1 본인 이볼브원 극스충 못멎춤 [8] 아루엘 2021.08.22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2 17: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