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니미스트라 스피라 리타 나유빈 없어서 다이브 못깬다... 네토라레마조빌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72 작성일 2021-08-22 21:10:01 https://arca.live/b/counterside/32533611 시간지나면 난이도 하향 되겠지..?그렇겠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광고보고옴 2021-08-22 21:14:05 지부다이브는 하향할꺼같은데 맨오른쪽밑 다이브는 하향안할듯 펼쳐보기▼ 네토라레마조빌런 2021-08-22 21:14:26 아잇 씻뺘! 펼쳐보기▼ SDAKAJUXIM 2021-08-22 21:15:19 그대신 재무장, 7t 등등 유저 스펙업시켜주려하잖아 펼쳐보기▼ 엿이나처무라 2021-08-22 21:20:21 *수정됨 최종 엔드컨텐츠로 낸거라고 했고 절대 난이도 하향은 안한다고 못 박았는데 내린다고 해도 일반 다이브 난이도를 내리겠지 지금 50층 깰려면 지금 언급한 캐릭들도 중요하긴한데 있어도 장비가 별로면 못깸 버티는것도 중요하고 조금만 삑사리나도 못깨고 더군다나 딜 부족하면 절대 못깨 펼쳐보기▼ 네토라레마조빌런 2021-08-22 21:21:14 끙 결국 각성이랑 장비 다 모아야하나... 펼쳐보기▼ 엿이나처무라 2021-08-22 21:27:59 딜 좋은 장비를 껴야하는 이유가 시간타임도 있지만은 딜이 좋아야 이볼브를 뒷쪽으로 밀어낼수가있음 근데 딜부족하면 앞라인이 계속 좁혀져서 GG 라인유지 못하면 못깬다고 봐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OX 라이더도 생겼노 ㅋㅋㅋ [2] Fractal 2021.08.22 731 2 얼리버드 [2] 엘빅이 2021.08.22 136 0 요즘 ㄹㅇ 가을 같노 팔도 2021.08.22 101 0 스피라가 시그마 잘잡음? [2] Zinma 2021.08.22 110 0 이프리트 사거리 끝에서 치는게 근임 원임? [2] ㅇㅇ (39.112) 2021.08.22 168 0 여기가 올블루인가? [2] 아무튼아님 2021.08.22 164 0 시발 전당 방어구에 지피 뜨는줄알고 튜바 다날렸다 [3] ㅇㅇ (58.239) 2021.08.22 111 0 24일 업뎃은 알겠는데 점검 몇시에 하는거야? [9] ㅇㅇ 2021.08.22 183 0 밴볼브원단 모집함 게테라토스 2021.08.22 116 0 개좆데가 잘못한거 또 있음 [1] ㅇㅇ (58.239) 2021.08.22 140 0 리더 3코 핑챙은 솔직히 쓰는게 이득임 [2] ㅇㅇ 2021.08.22 203 0 패키지 또 안팔아주나 [2] 벽람아아프지마 2021.08.22 119 0 건틀렛 이거 솔저아님 Badfinger 2021.08.22 128 0 힐데의작은배신이 만든 큰폭풍 [6] 메테오 2021.08.22 201 5 아이 참 사장! [1] Handaress 2021.08.22 115 0 건틀렛 보통 한판지면 빼지않냐? [5] Badfinger 2021.08.22 230 0 건공꿈나무 함선 레이크vs아머타입 머 만들가 [2] 박하온 2021.08.22 176 0 장비 강화 미션에 이동버튼 누르니까 왜 공방으로 이동되냐 [1] ㅇㅇ (58.239) 2021.08.22 99 0 이번주 이볼브원 완전체네 [1] 잉딩 2021.08.22 180 -1 얼리버드 아침 다이브 [2] Handaress 2021.08.22 135 0 건틀렛 만난 상대 일정시간동안 못만나게 하는 거 없나요? [4] ㅇㅇ (211.230) 2021.08.22 149 0 자취방형이 겜하다가 소리지름 [2] ㅇㅇ (124.55) 2021.08.22 174 0 주식을 해서 과금 비용을 충당해볼까 [1] 딥러닝다람쥐 2021.08.22 120 0 니미스트라 스피라 리타 나유빈 없어서 다이브 못깬다... [6] 네토라레마조빌런 2021.08.22 173 0 아니시발ㅋㅋㅋ프롤로그다시보는데 [13] 메테오 2021.08.22 301 3 에이미 무조건 리콜해야함?? [10] 브레이버사냥꾼 2021.08.22 277 0 누르고싶다 [4] 광고보고옴 2021.08.22 124 0 사실 가은이는 이상적인 난민 아닐까 [2] 뇌간망가 2021.08.22 170 0 아머 오토덱 소림이 스킬1렙으로 깨고있었네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2 114 0 건포로 상시 메이즈 고르디 다샀는데 뭐사야되나..? [9] 정신나간사람 2021.08.22 164 0 닭볶음탕 먹구싶다 [2] 묘갤러 2021.08.22 105 0 킹덱 주요파츠 2개에 전용장비까지 벤이노.. [9] 잉딩 2021.08.22 259 0 블루스택 쓰는 사람 있음? [2] Cake 2021.08.22 280 0 리콜 버튼 [3] 1주년카붕이 2021.08.22 149 0 아니 미친 한주의 시작을 알리는 기채 이게뭐야 ㅅㅂ [8] 정신나간사람 2021.08.22 188 0 구인/구직 16렙(진) 컨소 아카라이브에서 1명 구인합니다 [13] 요일 2021.08.22 222 1 ✋질문 건틀렛 포인트 이거는 머 먼저 사야댐?? [13] 컨섹 2021.08.22 242 0 건틀렛 야누스게이 뭐하노??? [4] 노드왕 2021.08.22 185 1 생각해보니 아싸 굳이 안넣어도되네 [1] 고망호 2021.08.22 108 0 피클을 울퉁불통 하게 써는 이유.JPG [6] ㅇㅇ 2021.08.22 185 5 어 킹 노벤이네 [3] 잉딩 2021.08.22 134 0 업벤 왜저래 [2] 양푼 2021.08.22 133 0 이거 카케 에디 옆 뭔캐릭임? [6] 우지다 2021.08.22 213 0 ✋질문 해적 저지 작전 공략보고 했는데 자꾸 실패함 [18] Cake 2021.08.22 859 0 강소영밴 생각할수록 화나네 ㅋㅋㅋㅋ ㅇㅇ (122.47) 2021.08.22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22 2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