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신흥부자중 자수성가한 이들이 거의 없다고함

미국이 90%정도가 신흥부자임


    한마디로 부의 고착화 귀족화되었다고 보면됨

 저출산 이면에 노비의 반란이라는 이야기도 있음


 아무리 노력해도 결국은 종이고 노비이니까 자식한테까 대물림 하지 않는다는 이야기도 돌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