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신흥부자중 자수성가한 이들이 거의 없다고함
미국이 90%정도가 신흥부자임
한마디로 부의 고착화 귀족화되었다고 보면됨
저출산 이면에 노비의 반란이라는 이야기도 있음
아무리 노력해도 결국은 종이고 노비이니까 자식한테까 대물림 하지 않는다는 이야기도 돌고있음
한국에서 신흥부자중 자수성가한 이들이 거의 없다고함
미국이 90%정도가 신흥부자임
한마디로 부의 고착화 귀족화되었다고 보면됨
저출산 이면에 노비의 반란이라는 이야기도 있음
아무리 노력해도 결국은 종이고 노비이니까 자식한테까 대물림 하지 않는다는 이야기도 돌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