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앵간하면 조선인이 입었으면 좋겠음
외국인이 입지 말란게 아니라
아무래도 스비가 한복을 비주류 스킨테마로 잡다보니 몇벌 안나옴
근데 그게 개운이 한복 처럼 외국인만 가져가면
명절이라는 분위기가 안산다고 해야하나
물론 한복 막 세네개씩 나와서 한국인 외국인 캐릭들 다 입히면 상관없긴함

앵간하면 조선인이 입었으면 좋겠음
외국인이 입지 말란게 아니라
아무래도 스비가 한복을 비주류 스킨테마로 잡다보니 몇벌 안나옴
근데 그게 개운이 한복 처럼 외국인만 가져가면
명절이라는 분위기가 안산다고 해야하나
물론 한복 막 세네개씩 나와서 한국인 외국인 캐릭들 다 입히면 상관없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