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간하면 조선인이 입었으면 좋겠음


외국인이 입지 말란게 아니라


아무래도 스비가 한복을 비주류 스킨테마로 잡다보니 몇벌 안나옴

근데 그게 개운이 한복 처럼 외국인만 가져가면

명절이라는 분위기가 안산다고 해야하나


물론 한복 막 세네개씩 나와서 한국인 외국인 캐릭들 다 입히면 상관없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