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맨마 근피감이 존나 좋은거였음? Zinm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0 작성일 2021-08-23 02:57:10 https://arca.live/b/counterside/32544211 난 건에서도 그렇고 한번도 안쓰길래 걍 딸내미 줄려고 돌렸지 설마 50퍼 날리겠어? 하고하 좀 고인물들한테 물어보고 할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diqkf운터 2021-08-23 02:57:33 안밀리는 베로니카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8-23 02:57:51 ㅈㄴ 조은거임 애초에 맨마부터가 쓰알오퍼자나 펼쳐보기▼ 4nk 2021-08-23 02:58:05 근피감을 묻는듯?ㅇ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8-23 02:58:33 바로 밑에 글에서 이어지는 건데 맨마 안써서 그냥 넣었다더라 펼쳐보기▼ 4nk 2021-08-23 02:58:45 왤케 똑똑함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8-23 02:58:52 맨마 자체가 쌉현역 쓰알오퍼고 근피감이면 1티어급 부옵임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8-23 03:03:20 도데체 왜 그런지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이프리트가 이볼브원 잘잡을줄 알았어 [6] ㅇㅇ 2021.08.23 134 0 배 신 자 [2] 야한눈나 2021.08.23 79 1 이터 다뺐다 [2] 우치하루피 2021.08.23 80 1 오늘 점심 반찬 [5] 쓰르라미_ 2021.08.23 110 -7 내가 구린캐 쓰니까 징징글 쓰는거였구나 [5] 역시난 2021.08.23 145 2 에이미 킹 리콜은 어케 생각함 [2] eca 2021.08.23 165 0 협력전/격전 시발시발시발 [3] 색인 2021.08.23 143 0 지랄났다 코로나 4단계 ㅋㅋ [5] 극한의가능충 2021.08.23 164 1 이번주 킹은 별거없네 [3] 직무유기 2021.08.23 115 0 건틀렛 이볼브원 이거 맞아? [7] ㅇㅇ 2021.08.23 175 3 1500정보인줄 알았는데 15000정보 ㄷㄷㄷㄷㄷㄷ OmO 2021.08.23 118 -1 건틀렛 이것이... 더듬어민주당 2021.08.23 82 1 이겜 분명 총쓰는애들이 디펜더 이기는거 아니였음? [5] ㅇㅇ (1.249) 2021.08.23 153 1 작전탭에 이 여캐 누구임? [11] 타이테니윰 2021.08.23 208 0 퀸이랑 공익상황 [14] 쎅쓰머신 2021.08.23 1401 27 핑챙 뭘로잡냐 [16] ㅣlㅣlㅣlㅣ 2021.08.23 158 0 얼----리버드 카하 [23] 불타는백두산 2021.08.23 111 0 협력전/격전 시발 보스 안침 [6] 색인 2021.08.23 154 2 생각해보면 그냥 디펜더들이 뒤지게 쌘거네 [6] 역시난 2021.08.23 135 0 홍어의 기준은 몇뽑일까 [2] eca 2021.08.23 101 0 근데 핑챙은 실드해제 안되게 해줄만함 [5] temprun 2021.08.23 140 0 북한이 가장 두려워하는 대통령 [5] 람네 2021.08.23 126 4 딱 30분만 자러감 [9] 스츙 2021.08.23 99 0 맨마 근피감이 존나 좋은거였음? [7] Zinma 2021.08.23 160 0 에스타롯사 탱 실화냐? [6] 융합해제 2021.08.23 188 0 난 자계 좆같아서 쿼츠 포기하고 스피디하게 미는 중임 한우쟝 2021.08.23 80 0 건틀렛 킹 궁으로 이볼브 원 고개 돌리게 만들기 [4] 뇌간망가 2021.08.23 155 1 건틀렛 이번주는 핑크헤어가 지배한다 [2] 직무유기 2021.08.23 129 2 앙 기모띠 ㅇㅇ (116.33) 2021.08.23 70 0 사옥 A-1 어케 열어? [3] 뮹뮹 2021.08.23 114 0 면접 본 두명이 02년생임 [6] 극한의가능충 2021.08.23 166 0 기순이 1뽑켯 ㅋㅋㅋㅋㅋ 비추박아라 ㅋㅋㅋㅋ [7] zX속도사랑Xz 2021.08.23 323 -10 해킹당해서 비번이 바뀌어버렸으면 넥슨에 문의해야하나 [2] FumikaP 2021.08.23 91 0 아 자유계약 밀기 존나 귀찮은데.... 한우쟝 2021.08.23 57 0 내 근피감 어디감? [12] Zinma 2021.08.23 171 1 건틀렛 에스테로사 리더길래 [4] 달고나좋아 2021.08.23 136 0 타이탄이 그렇게 구림? [8] ㅇㅇ (1.249) 2021.08.23 117 0 일섭 성우 목소리 빨리 듣고 싶다 [1] 비질란테 2021.08.23 87 -1 이볼브원 이새끼 분명 인간성인지뭔지 버렸다고하지않았나? [9] Ludovicus 2021.08.23 148 0 니들 고급장비소재 어디서 구하냐 [5] 한우쟝 2021.08.23 158 0 비 온다해서 준비만전인데 [4] 극한의가능충 2021.08.23 90 0 이볼브원 무조건 스킨나와야되는 이유 카붕가붕이 2021.08.23 167 0 국밥 사먹으려 나가려했더니 [3] 촤드 2021.08.23 80 0 카운터사이드 유튜브 공식채널 순례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8.23 135 2 내일 리콜버그 복구냐 [2] 룽고 2021.08.23 1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3 03: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