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회피 치명 명중 세트 효율 표 있나여? 애니안보는씹덕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6 작성일 2021-08-23 08:07:17 https://arca.live/b/counterside/32560909 뭐 방어가 881보다 높으면 방어가 좋다이런 표 봤는데 못찾겠네요 ㅠ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훠훠훠 채용권 부당슈급 기득권층 적폐청솬 하겠슙니돠 Edge 2021.08.23 94 0 패치하고 이거하는사람 나올듯 [2] ㅇㅇ 2021.08.23 124 0 대충 이번 패노 OmO 2021.08.23 136 -1 와 리코리스 쿼츠네 비질란테 2021.08.23 55 0 리코리스 고급 시발련들아 [3] eca 2021.08.23 175 0 방패와 창의 대결이다 우투리 2021.08.23 64 0 소신발언 ) 다이브 난이도 하향 꼬움 ㄹㅇ [13] ㅇㅇ (182.226) 2021.08.23 278 -24 필중을 이기는 완전회피냐? ㅇㅇ 2021.08.23 60 0 리코리스 푸쉬 많이 해주길래 당연히 초월일줄알았음 [3] 렘딘 2021.08.23 144 0 저게 진심 좌우로 반복 뛰기임? 1q2w3 2021.08.23 67 0 리코리스 쿼츠스킨 ㄷㄷㄷㄷㄷ ㅇㅇ 2021.08.23 58 0 나중에 각성 타워 나오면 꼬라지 볼만할듯 시이시이 2021.08.23 56 0 신캐는 어떻게 잡으라는거야 [2] 눈꽃1 2021.08.23 88 0 문학 뭐쓰지 [2] Aoi 2021.08.23 61 0 다이브 개선한거 지부다이브 포함임? [6] kkkaaa 2021.08.23 125 0 스킨 스킬컷인옆에노란색있는거랑 업는거랑뭔차이임? [5] 로아노크 2021.08.23 109 0 던파로 나공익 룩 만들어봄 [6] 액션쾌감 2021.08.23 239 0 헉 머임 이러 왤케꼴림 [2] 컨섹 2021.08.23 145 3 스캐빈져 다이브 이제 걍 오토돌려도 되겠네 졸린개 2021.08.23 63 0 박정자 vs 세리나 ㅋㅋㅋㅋㅋ [2] 비염싫어 2021.08.23 141 0 패시브 완전 회피면 회피 스탯은 0인거 아니냐 [1] 뚜빵이 2021.08.23 78 0 다이브 난이도 하향반갑네 눈물요정 2021.08.23 66 0 일단 라라 뽑고 생각할래 OwoM 2021.08.23 79 0 회피 치명 명중 세트 효율 표 있나여? 애니안보는씹덕1 2021.08.23 56 0 지부 다이브 46~47층 쉬워진게 이제는 46~49층까지야? ㅋㅋㅋ [4] 진실의문 2021.08.23 137 0 다이브 개선 데박ㅋㅋ [5] bean 2021.08.23 167 1 리코리스 대사 어디감? 사이드트랙 2021.08.23 40 0 리코리스 왜 고급이야 [2] 마음여린 2021.08.23 140 -1 일단 모두 환호 프룸 2021.08.23 65 0 또 공익의 희생양이 추가되었군 dlbodkel 2021.08.23 63 0 라라예거도 스충주면되게따 59XZa 2021.08.23 48 0 완전회피 타워를 어떻게 죽이냐고? [2] 267720 2021.08.23 141 0 보이스를 넣어주지 1q2w3 2021.08.23 37 0 매운맛 다이브는 오늘까지 록파이 2021.08.23 31 0 스캐빈저 다이브 지부 다시 설치해야겠네 그림즈 2021.08.23 50 0 기분 잡쳤네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23 249 0 시끄럽군요 시이시이 2021.08.23 46 0 리코만 따로 광고하드만 존야 2021.08.23 54 0 스토리 미는 늒네는 각성 뭐 우선으로 재화 박아야함? [1] ㅇㅇ 2021.08.23 61 0 난 쿼츠스킨 요즘은 별로인거같음 [1] ddalddal 2021.08.23 86 -1 라라 예거 VS 모네카 ㅇㅇ (211.210) 2021.08.23 48 0 오늘 공익 약하다는 소리 나오자마자 바로 타워출시 ㅈㅇㅈㅎ 2021.08.23 69 0 타워면 나공익 출동임? [1] 레벨펭귄 2021.08.23 78 0 타워 실화야? ㅋㅋㅋㅋㅋㅋㅋ [1] 후려 2021.08.23 144 0 버프해제니까 실드도 지울꺼고 ㅇㅇ 2021.08.23 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3 08: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