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공익한테 죽는건 마찬가지네 knsM_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7 작성일 2021-08-23 08:11:41 https://arca.live/b/counterside/32561202 나공익 패시브는 회피 불가잖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세리나는 1렙으로도 밥값할것같음 [3] ㅇㅇ 2021.08.23 258 0 공익 구리다는 소리 나오자마자 바로 공익접대신캐출시ㅋㅋㅋㅋ [1] flaw 2021.08.23 150 0 완전회피 vs 필중 [7]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3 123 0 이벤 상점에서 제발 단테 '빼 줘' 우투리 2021.08.23 52 0 라라 성능이 뭣이 중요헌디????? [2] 진실의문 2021.08.23 133 1 인테리어 쓸대없이 비싸네 크래프트 2021.08.23 78 0 ㄹㅇ 걍 캐릭 등급별로 스킨도 나눴네 [2] Edge 2021.08.23 292 0 타워 원래 에어본같은건 면역아님? 시이시이 2021.08.23 51 0 모네 스킬컷인 뭘까 [5] 주시윤 2021.08.23 158 0 근데 라라예거 겁나 꼴림 1q2w3 2021.08.23 97 0 단테케이스 욕하지마라 [2] 졸린개 2021.08.23 115 0 라라예거 안뽑아도 될것같은데 [1] 메론빵 2021.08.23 89 0 건틀렛 이거 버그임??? [5] 지민새로이 2021.08.23 123 0 시그마 내일 보고 웨딩이랑 비교좀 해야겠다 [1] eca 2021.08.23 73 0 내가 융합핵으로 한 것 카사는전설이다 2021.08.23 60 0 핑챙이랑 밀리아 관계 존나 웃기네 [8] 비염싫어 2021.08.23 129 2 회피하면 디버프가 씹히는 거엿나? [3] 암왕제군 2021.08.23 117 0 그걸 믿었음?????? 렘딘 2021.08.23 83 0 오 다이브난이도하향 ㅇㅇ 2021.08.23 75 0 세리나 성능 좋아보이는데? [2] 라최지 2021.08.23 142 0 채용권 박정자에 꼴박했는데 다행이다 ㅋㅋㅋ [3] 포요오 2021.08.23 158 0 모네 복규동 스킨도 추가되네 에트리안 2021.08.23 159 3 이제 라라랑 건쉽이랑 dlbodkel 2021.08.23 54 0 나공익한테 죽는건 마찬가지네 knsM_ 2021.08.23 47 0 와 린시엔 스킨을 쿼츠로 낸다고? [8] 눈물요정 2021.08.23 245 0 걍 공익 있는 시점에서 타워라는 클래스 자체가 족쇄일 것 같은데 [5] 267720 2021.08.23 141 0 오잉 진짜 타워네 [1] 님얼굴비매너 2021.08.23 123 0 회피 잘하는 타워 보셨나요? ㅇㅇ (122.47) 2021.08.23 51 0 보상으로 또태 케이스네 [5]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8.23 150 -1 오퍼 태포 저것도 내나 3천임??? [1] 컨섹 2021.08.23 97 0 와 라라 컷신봐 힐데져아 2021.08.23 118 0 타워는 특별한곳아님 쓸데가없음 [2] 금드럭만 2021.08.23 82 0 이속오퍼 허메골골 체체 딸배 bean 2021.08.23 75 0 라라 이새끼 왜 타워야 씨발 [1] 비질란테 2021.08.23 99 0 아 왜 고급이냐고 [1] 대딸방 2021.08.23 64 0 세리나는 베로롱저격같긴한데 ㅇㅇ 2021.08.23 97 0 타ㅋㅋㅋ워ㅋㅋㅋㅋㅋㅋ ㅇㅇ (211.204) 2021.08.23 55 0 라라예거 그러면 공템 올인인가? 1q2w3 2021.08.23 64 0 근데 케이시는 상향 존나해주네 [5] 엘빅이 2021.08.23 195 0 혹시나 뉴비들 세리나한테 ㅈ침반 향해도 [4] 날개그늘 2021.08.23 255 4 채용권이 없는데 큰일났네 [1] 우투리 2021.08.23 83 0 ??? : 신캐가 타워라고? [1] ㅇㅇ 2021.08.23 135 0 각시윤은 몇 주 남았음? [1] garode 2021.08.23 85 0 지부 다이브만 하향임 knsM_ 2021.08.23 75 0 라라 저거는 그냥 자연재해냐? [6] eca 2021.08.23 2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3 08: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