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그게 문제가 아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3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라예거의 시대는 오지 않을꺼야
69
-1
퀸 어디에 써요?
[4]
97
0
이번패치 먼가 허전하네
64
0
필중 효과 주는 오퍼도 있으니 완전회피 주는 오퍼도 나올듯
57
0
패노 보니까 세리나
[2]
131
0
얘네도 초월인데 리코리스 왜 초월 안해줌
[1]
85
0
바캉스 끝나면 바로 다음주가 추석이네
[1]
48
0
리코리스도 성우 비싸서 계획수정한건가
[3]
117
0
라라 나오면 비숍 좀 귀여울거 같지 않냐?
[1]
95
0
아예 안맞는거임 ?
49
0
건챈 미쳤나ㅋㅋㅋㅋ
[7]
1679
49
??:완전회피랑 필중이랑 붙으면 누가이기냐고요?
79
3
이제 좀 정신이 들어?
54
-1
리코리스 존나 밀어주길래 당연히 초월인줄 알았더니
73
0
진짜 이 짤은 명짤이다
[1]
117
0
완전 회피 내는 이유 알아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71
0
딸배 궁극기 제트킥날릴때까지 무적 그리고끝나면 뺑소니해야되니까 이속빨라짐
63
0
리코리스가 고급이라니 무슨소리요
86
0
리코리스 대사 ㅇㄷ??
52
0
이색기들은 진짜 개나 준 직관성 언제 찾아오냐
78
0
리코리스 고급인 이유
[2]
131
0
리코리스 성우가 오르카 세리나도 맡은걸로 알고있는데
[1]
105
0
튜바셋바 패키지 왜 안팔아
63
0
지금 그게 문제가 아님
94
0
저번주 금요일날 시작한 뉴비 전당1 다깻워
[12]
232
6
리코 영상통화에 성우 쓰고는
[1]
115
0
이거 그거 같음
66
0
도대체 스비는 왜 굳이 보이스를 안 넣었는다
[3]
112
0
완전 회피면 평타딜은 다씹는거임??
[7]
141
0
스킨은 시그마랑 릴리 사야겠다
58
0
빨통 실한거 봐라
[2]
137
-3
원시 나유빈도 있었네
[2]
360
0
그걸 믿었음?
80
1
라라예거 타워잖아???
79
0
힐데 재무장 떡밥 ㄷㄷ
[1]
136
0
근데 리코 스킨 대사없는거 좀 아쉽네
[2]
85
0
(권한 없음)
바캉스 특채패키지 살만함?
[3]
180
0
라라예거 건쉽의 위상 계승하기 가능??
[2]
141
0
모네카 붐은 온다
[1]
85
0
라라 컷인 그거 같음
123
0
딸배는 빨리배달할수록 효과올라가는것같은데 이속세팅해야되나
[2]
124
0
라크 예거를 뽑아야 하나
[1]
58
0
얘네 일부러 많이쓰는애들 초월 안주는거아님?
[1]
86
0
라라예거 사기임
112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