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니카 줄 스피릿 보조가 한짝 모잘라서
금딱 스마이트나 기어 셋바돌리는데
이게 중간에 불렛이나 블레이즈뜨면 더이상 돌릴용기가안생기네
솔저 불렛 블레이즈가 아예업는건 아닌데
불렛블레이즈 거르고 돌리면 또 기마이트 쳐나올거아냐!!
야수의 심장을갖고 스피릿나올때까지 돌려야되나

베로니카 줄 스피릿 보조가 한짝 모잘라서
금딱 스마이트나 기어 셋바돌리는데
이게 중간에 불렛이나 블레이즈뜨면 더이상 돌릴용기가안생기네
솔저 불렛 블레이즈가 아예업는건 아닌데
불렛블레이즈 거르고 돌리면 또 기마이트 쳐나올거아냐!!
야수의 심장을갖고 스피릿나올때까지 돌려야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