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까 어차피 150 안채우면 못뽑는데 카운트90에서 뭘 뽑아야하지 고민을 하냐 ㅋㅋㅋㅋㅋ 150될때까지 어채겜하다가 하나만 띡 뽑으면 되는걸 ㅋㅋㅋㅋㅋㅋㅋ
고민한 내가 안쓰럽다 ㅆ
생각해보니까 어차피 150 안채우면 못뽑는데 카운트90에서 뭘 뽑아야하지 고민을 하냐 ㅋㅋㅋㅋㅋ 150될때까지 어채겜하다가 하나만 띡 뽑으면 되는걸 ㅋㅋㅋㅋㅋㅋㅋ
고민한 내가 안쓰럽다 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