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아 반갑노
나는 Dr. 류라고 한다.
요즘 나의 분신이자 대적자인 '육익' 나유빈이 시원치 않은 모습을 보이는데 가만히 있을 수 있겠노?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긴급 패치를 결정하게 됬다.

전체 스킬 개선안이다.
이제 하나씩 설명해주도록 하겠다.

기본공격이다. 대적자가 겨우 두명 밖에 못때리는게 말이되노? 약간의 상향을 해주었다.

부식되는 '세계'인데 사람들이 멀쩡할 수가 있겠노? 모든 유닛이 부식되도록 조정했다.
그 외에 보호막 흡수 등의 소소한 상향들을 해주었다.

요즘 킹이라던지 이볼브원이라든지 대적자와 맞먹으려 하는데 버릇이 없노

다시 밑바닥부터 성장하면서 반성하라는 의미로 최대레벨 감소 디버프를 넣었고, 대신 눈물을 머금고 공격속도 디버프를 삭제했다.

예아 이제 마침내 궁극기다.

이 대적자를 어떻게 해보려고 장비를 둘둘끼고 덤비는데, 장비빨로 밀어붙이는게 비겁하다고 생각하지 않노?
장비를 반납하고 자신의 힘으로 이 대적자를 이겨봐라 이거야.
사실 나유빈 출시 전 초기안이 이것인데,
직원들이 뜯어말려서 어쩔 수 없이 빈약한 궁극기로 출시했고, 난 이게 항상 불만이었다.

마침내 내 뜻대로 됬노?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 주 업 유닛에 나유빈 추가다 대적자의 힘을 느껴봐라
예아 지금까지 Dr. 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