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에 자리는 이제 깡통이 가져간다.
깡통 잘안쓰다 답도 안나와서 급조한걸로 써봤는데 시발 좋노
실수로 내 이프리트 잡아먹고 시작했는데도 몰루 없는 킹 그냥 찢어버리네 이게 케릭?

노벤 몰?루 탑승한 킹덱 쓰고싶다.
킹에 자리는 이제 깡통이 가져간다.
깡통 잘안쓰다 답도 안나와서 급조한걸로 써봤는데 시발 좋노
실수로 내 이프리트 잡아먹고 시작했는데도 몰루 없는 킹 그냥 찢어버리네 이게 케릭?

노벤 몰?루 탑승한 킹덱 쓰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