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쓰알 있는거 전분데

맘같아선 무뽑에서 에델먹고

500선택으로 베로 먹으면 좋겠는데


만약 안뜨면 500으로 에델뽑는게 나음

아니면 채용권 다 털어보는게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