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템은 어느정도 끝나서 탱템 할라는디
허밍2개 멘탱 주면 나머지 세번째 탱부턴 뭐 씀?
탱템 한세트는 더 만들라는디
카운터 기준 메골골하면 무기 뭐하지...
솔메는 손 안 댈 거 같음
구관총도 부옵작밖에 안댓음
딜템은 어느정도 끝나서 탱템 할라는디
허밍2개 멘탱 주면 나머지 세번째 탱부턴 뭐 씀?
탱템 한세트는 더 만들라는디
카운터 기준 메골골하면 무기 뭐하지...
솔메는 손 안 댈 거 같음
구관총도 부옵작밖에 안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