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채권 보다 더 모으기 힘듬

기채권은 매주 쿼츠로 사서 수급이라도되지

대체 채용권 매주 6장씩 사는거는 왜 없앤겨

예전에 채용권 80장 주는 패키지

또 한번 팔아줘라 스비 이것들아

그 패키지 쿼츠도 대량으로 줘서

참 혜자 패키지였었는데


내놓으라고 채용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