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플레이서애들 스토리 이후에 어찌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687 작성일 2021-08-24 00:01:13 https://arca.live/b/counterside/32599811 다 뒤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잉딩 2021-08-24 00:03:05 diqkf운터 2021-08-24 00:03:42 퀸은 생사 여부가 불분명함 살아남을 여지를 분명 줬음 펼쳐보기▼ ㅇㅇ (14.47) 2021-08-24 00:05:34 삭제 수정 신체 붕괴되서 죽었음.. 펼쳐보기▼ Ludovicus 2021-08-24 00:07:48 걔 초재생능력자잖아 펼쳐보기▼ ㅇㅇ (14.47) 2021-08-24 00:06:20 삭제 수정 진작에 신체 붕괴된거 테라사이드 시스템이 수복하며 붙잡아두고있는건데 연산자가 자살해버렸잖아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08-24 00:03:42 짤 번호 내놔 색갸 펼쳐보기▼ ㅇㅇ 2021-08-24 00:04:40 다 죽었어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8-24 00:05:43 *수정됨 킹-이면세계에 버려짐 사실상 주금 퀸-킹한테 가려는 윾미나 막으려는거 주시윤이 잡음 그 뒤로 얘기X 나이트- 주금 비숍-주금 룩- 관남충이 데려감 폰- 주금 펼쳐보기▼ 촤드 2021-08-24 00:07:02 리플레이서 간부들은 프로그레시브인자로 힘쓰는데 인자를 공급못받으면 자연붕괴됌 고로 퀸은 죽은게 맞음 펼쳐보기▼ Ludovicus 2021-08-24 00:07:39 퀸은 초재생능력자라서 애매함 펼쳐보기▼ 촤드 2021-08-24 00:07:56 *수정됨 그 초재생능력이 불멸체코어의 힘임 퀸의 능력이 아니라 펼쳐보기▼ Ludovicus 2021-08-24 00:08:06 ㄴㄴ 퀸능력임 킹 프로모션 이벤트보셈 펼쳐보기▼ Ludovicus 2021-08-24 00:08:28 본편의 미친듯한 재생능력은 불멸체코어의 능력맞는데 자체적으러 초재생능력자임 펼쳐보기▼ 촤드 2021-08-24 00:09:01 아 그래? 그럼 니말이 맞겠네 펼쳐보기▼ Ludovicus 2021-08-24 00:10:04 *수정됨 이게 아마 왜 퀸은 초재생해도 왜 재생체로 표기안되냐는 설정 문제때문에 퀸은 원래 초재생능력자라 나이트랑 다르게 그렇게 재생해도 개체 연속성을 확보할수있다는 설정을 넣은거같은데 이게 향후 등장떡밥인지 단순히 설정보완용인지 애매함 펼쳐보기▼ 촤드 2021-08-24 00:12:11 *수정됨 근데 퀸이 킹 도망칠시간 벌어주고 죽을각오로 왔는데 그 상황에서 살수 있는 가능성은 주시윤이 봐주거나 퀸이 도망쳤거나 둘중 하나인데 둘다 가능성이 희박함 ㅋㅋ 그리고 퀸같은 위험인물이 도망쳤다면 언급이 있어야하는데 그것도 없고 참 애매하다 만약 살아있다면 룩 영입할때 퀸도 관남충이 만났어야 자연스럽지않나 싶다 펼쳐보기▼ Ludovicus 2021-08-24 00:09:07 네임드는 퀸빼고 전멸 엑스트라 진당은 여전히 존재하는걸로보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이 계정 살만한지좀 봐주라 [16] 아리라아 2021.08.24 307 0 예거 작전이랑 로비랑 좀 다르네 하랍픽업좀 2021.08.24 119 0 메카노하러간다 [4] 불면증환자 2021.08.24 114 0 모니터도 화이트 색상 시간 오래되면 누렇게 되지 않냐 [1] 극한의가능충 2021.08.24 114 0 몬헌채널은 없네 [8] 펭귄국밥 2021.08.24 142 0 이거 옆으로 박는 자세 아니냐 [1] 엘빅이 2021.08.24 289 5 이거 귀엽네 테토 2021.08.24 88 0 번호 내놔 [8] 극한의가능충 2021.08.24 1054 0 4개의 눈 킹 [2] Ludovicus 2021.08.24 104 1 모니터 괜찮은거 찾았는데 [2] 극한의가능충 2021.08.24 112 0 맨션마스터의 메이드의 일상 [4] 액션쾌감 2021.08.24 374 1 라라 이 자세 너무 야하지 않냐? [3] 소나기나기 2021.08.24 355 0 2가나오노 Badfinger 2021.08.24 91 0 아 50만포 32배 성공했으면 념글인데 diqkf운터 2021.08.24 71 1 킹은 언제나 멋있었는데 잉딩 2021.08.24 82 0 뜸?????????? [6] 컨섹 2021.08.24 164 0 다들 미쳐서 배팅을 하네 역시난 2021.08.24 91 0 라라에 꼬라박는다 김케디 2021.08.24 69 0 딸배 좀 애매하지 않냐 [2] 청안아이 2021.08.24 132 0 야수의 심장간다 Badfinger 2021.08.24 73 0 잘먹고 갑니다 [6] 촤드 2021.08.24 132 0 라라예거 사실 정체가 [2] 잉딩 2021.08.24 776 2 본전 Badfinger 2021.08.24 63 0 리플레이서애들 스토리 이후에 어찌됨? [17] ㅇㅇ 2021.08.24 687 0 크아아아악!!!!!!!! [11] diqkf운터 2021.08.24 162 0 근데 킹은 상향 받고 간지남 됫는데 [1] 액션쾌감 2021.08.24 112 -2 남자는 한방 [4] diqkf운터 2021.08.23 111 0 요즘 킹 보면 간지남 [4] 액션쾌감 2021.08.23 119 0 꺼어어억 [2] Badfinger 2021.08.23 83 0 이거 일일 무료뽑기에서 먹었는데 좋은건가요? [8] Ligeia 2021.08.23 217 -8 각수연이 이악물고 스킨 안나오는 이유 [5] 엘빅이 2021.08.23 250 5 고양이는 야옹야옹 울고 강아지는 멍멍 우는데 [8] 묘갤러 2021.08.23 140 0 카사 최고 대꼴캐.. [5] 공성추 2021.08.23 325 6 이볼브원이 코핀 1, 2스 버프를 못받는거지? [5] DisplayPort 2021.08.23 155 0 따라해봐 "고양이" [8] 묘갤러 2021.08.23 141 0 언팩&데이터) 라라 예거 일러 표정 모음 & 컷인 [20] ㅇㅇ 2021.08.23 2398 24 카사숙제하는데 자꾸 이렇게 쳐다보면어캄..? [5] ㅇㅇ 2021.08.23 117 0 라라 겨울스킨은 이거 예약 아니냐 [3] 아뚝아뚝 2021.08.23 256 0 카바 [1] 닉변이야 2021.08.23 72 0 수영복 시그마 안 살거면 개추 [4] ㅇㅇ 2021.08.23 217 -11 아 시발 실수로 0 하나 더 눌렀어 [14] bean 2021.08.23 196 2 선착순 1명 [5] 묘갤러 2021.08.23 119 0 카바 [3] 잉딩 2021.08.23 105 0 배터리 ㅈㄴ 빨리 나가네 [1] 비질란테 2021.08.23 90 0 리세계 연동 머헤야함?? [5] ㅇㅇ (1.218) 2021.08.23 2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4 00: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