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이 받는 피해를 증가시키면 디버프지만

아군이 가하는 피해를 증가시키면 버프임 


이볼브원 버프/디버프 면역이니까

아군한테 피감 관통 버프 주는 기순이 나온게 

스비가 추구하는 밸런싱인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