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찍겠습니다










응!














(찰칵!)






(찰칵!)






(찰칵!)







(찰칵!)














끝입니다, 아가씨














에헤헤~~! 사진 잘 나왔어??














인생샷 오지게 나왔습니다















히히! 고마워!! 릴리도 내가 찍어줄까?!?












아뇨, 전...












사장님이 찍어주시기로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