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편이 매출 더 잘 나올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오보면 그쪽 규제는 별로 안 하던데 아예 그쪽으로 가 버리자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