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 보니까 대상을 정면 바라본 상태 + 공격 사거리 안에 들어와야 공격하던데 ( 확실한거 아닌데 이벤트 스토리 꺠다가 라라예거 소환해서 보니까 적 사거리 안에 있는데 반대방향 바라보고 있다고 그냥 썡 가버리더라고 )


어쩃든 쓸만함? 그 메카덱으로 치면 건쉽같은 그런 역활임? 아니면 그냥 좀 딜탱? 그런 느낌?

건쉽이면 딱 체체 주고 하면 뭐 퀸이랑 어케 짝짞꿍 댈꺼 같기도해서... 


 

하여튼 천장까지 50뽑 정도 남았는데 인생 ㅈ같음.. 그냥

딱바도 담 이벤트떄 또 신캐 나오니까 참 시발.. 좀있으면 또 각성 시발 솔직히 잡담인데 1.5패치라고 딱히 뭐 달라진건 없는데

개좆같은 뽑기나 그런것만 계속 나오네 콜라보떄부터 좀 쉬고 나오면 좋겠는데 길어야 2주로 신캐 나와버리니까 힘이들네 

채용권 쿼츠 이벤트 그런거 잘 풀지도 않으면서 씹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