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릴리 110아니면 딜 약함? 케로로소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00 작성일 2021-08-24 04:41:44 https://arca.live/b/counterside/32612040 도도커커가 있다 가정하에 100이면 적 류드같은애들 못짜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Badfinger 2021-08-24 04:42:16 릴리가 서폿인데 쌔면 그게 서폿이노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08-24 04:45:34 그럼 류드 못 짜름? 퀸은 솔지깋 잡는건 무리고 약간 반피 정도 까졋으면 좋겠는데 펼쳐보기▼ 병투vs오니짱 2021-08-24 04:42:39 대적자 끼면 스킬 한방으로 류드 짜르지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08-24 04:45:58 류드나 뭐 카일 웡은 그냥 잡겠지? 물몸이니까? 펼쳐보기▼ Ludovicus 2021-08-24 04:42:44 그런용도로 쓰긴 좀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08-24 04:46:38 근데 이게 릴리가 그냥 수면 으로 재우는것도 좋은데 그냥 뭐라고해야하지? 제라스 궁처럼 적 완전 후방에 있는 애 좀 딱 떄리는 그런 느낌으로 가고 싶음 펼쳐보기▼ 아키는아니키 2021-08-24 04:44:06 도메커커면 짜름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08-24 04:47:21 메이즈 방어구 대신 도전자 방어구껴도 상관은없지? 펼쳐보기▼ 파워레이 2021-08-24 05:02:14 *수정됨 도메커커나 도도커커나 케이스는 딜이랑 상관없으니 있는거 써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08-24 05:04:31 파워레이 2021-08-24 05:01:34 *수정됨 110종결 Vs 110종결이면 노크리 반피, 크리 70%쯤 깍음 상대 류드의 장비가 부실하던가 융합 낮으면 1방에 잡을 수도 있음ㅇㅇ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08-24 05:04:23 완전히 1방에 잡는건 힘들니까 함선 스킬이나 뭐 그런걸로 연꼐를 해야겠네요 ㅎㅎ 펼쳐보기▼ 파워레이 2021-08-24 05:07:02 *수정됨 어차피 72스충이면 특수기 금방 써서 상대가 넬슨 같은거 꺼내지 않는이상 금방 2방 컷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모래사장이랑 바다배경은 세트로만 얻을수있는거임? [6] 병투vs오니짱 2021.08.24 105 0 스포 아 이번에 채용권 다썻ㄴ느데 어덕하죠..... [16] 꿀때지 2021.08.24 268 0 스포 이게 왜 [1] ㅇㅇ 2021.08.24 106 0 팽귄모네 쿠션 각이냐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4 88 0 오퍼 출시 주기가 어케됨? [1] 카팸 2021.08.24 71 0 이거 사실 다 스비의 계획이다... 유나펀치 2021.08.24 66 0 카사도 1/7 피규어 내주면 안되나 [5] bean 2021.08.24 101 0 이수연이랑 관리자 이미했네 [2] 이뎅 2021.08.24 579 4 모네 아빠는 누군지 나왔음? [4] copo 2021.08.24 114 0 스토리 가끔가다 안넘겨지는거 나만그런거?? [3] 마음여린 2021.08.24 86 0 모네네 굿즈 출시해달라!!!!!! [4] 스츙 2021.08.24 133 0 지부 다이브 난이도는 어떠냐 [2] ㅇㅇ (211.204) 2021.08.24 102 0 너네 기채권 몇개있음? [13] 룰루 2021.08.24 131 0 시그마 스킨 하나 사줄려하는데 뭐가 나을까? [14] Computer 2021.08.24 155 0 스포 ??? : 여름맞이 캐릭터 녹음이요? [5] 독호메 2021.08.24 2048 50 모네엄마보니까 예전에본떡툰생각나노; [2] 로아노크 2021.08.24 993 0 눈뜬버전 대문으로 고쳐달라!!!!! 스츙 2021.08.24 82 0 릴리 악세사리 왜케 귀여움 ㅋㅋ [4] HeyHo 2021.08.24 139 0 스포 이표정 나올떄마다 못참겟어요 [1] 꿀때지 2021.08.24 195 0 리세계 산 복귀뉴비 접는다... [11] 유동닉 2021.08.24 404 -9 건틀렛 니가와 [10] 카사하는병신 2021.08.24 219 0 이벤 다 깨면 펭귄 모네 줌? [1] 암왕제군 2021.08.24 116 0 스포 이번에 나온 신캐 [6] 라익스가드 2021.08.24 291 0 ✋질문 릴리 110아니면 딜 약함? [13] 케로로소대 2021.08.24 200 0 씨발 다이브 도느라 이벤 못도는중 [1] Zionn 2021.08.24 98 0 스포 린시엔 ㅋㅋㅋㅋ [3] 피해제한탱커좀 2021.08.24 236 7 스포 호라이즌 각성각말고 레지나 각성각도 살아있음 [7] Ludovicus 2021.08.24 279 0 현재 엄청 고민되는점 [3] 융합해제 2021.08.24 109 2 가슴 이렇게 크면 옆으로잘수밖에 없을듯 [1] Itsuki 2021.08.24 637 6 이번스킨 전부다 만족중임 [1] 금지어다 2021.08.24 99 0 정보 라라 예거 계수 [16] ㅇㅇ 2021.08.24 1629 18 리코스킨보고 딸치기 가능? [4] 아키는아니키 2021.08.24 213 1 릴리 대사 뭐냨ㅋㅋㅋㅋㅋㅋ [7] 촉수마인 2021.08.24 235 6 아 카사 이벤스토리 개씹덕 <~~~~ 같네 ;; [9] 꿀때지 2021.08.24 209 2 스포 신캐 손 보니까 Badfinger 2021.08.24 122 0 스포 나유빈 삐뚤어질만 하네 [26] 야한눈나 2021.08.24 2851 97 님들 쿠폰 뜬거봄? [4] 보르챠 2021.08.24 223 1 ✋질문 주시윤 각성이 9월달이랬나? [4] 네모현 2021.08.24 161 0 스포 코핀 팩트폭격기 모네 [2] 촤드 2021.08.24 198 6 너네 카사 최애캐가 머야? [18] 스츙 2021.08.24 138 0 모네엄마 떡인지.jpg 산시타 2021.08.24 222 3 나도 스킨사고싶은데 시발 불타는백두산 2021.08.24 58 0 이수연 짤 뭐냐 [1] FEKE 2021.08.24 139 0 아니 3연 올블루 뭔데 [1] Nal 2021.08.24 60 0 스포 그래서 이년 언제나오노 [4] 반갑노 2021.08.24 2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4 04: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