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각성캐릭터 유무가 크다고 들었는데

친구가 쓰던 부계정 준다고 그걸로 하라는데 서윤인가 걘 없고 미니스트라 퀸 유나 이렇게 있다는데 그걸로 시작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