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드디어 7.5종 침식체 됨ㅋㅋㅋㅋㅋ


그럼 당연히 그거를 해야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씹 금태횽하고 상연아 머 그리 빡치고 난리치냐ㅋㅋㅋㅋㅋㅋㅋㅋ

꼴박냐? 꼴박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옜다 그래도 나 으리 없는 놈이 아니다 자아 이거보고 화풀어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