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다른겜도 짱깨섭이면 마찬가지긴 하더라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짱깨는 ㄹㅇ 겜할맛 안나겠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1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주에 채용권 30장장도 먹으면
[3]
150
-1
오늘 챈질은 글렀다
[3]
107
0
중국애들 먼생각으로 겜할까
[3]
189
0
나도 시그마줘시발 픽업언제하냐?
[2]
86
0
씹덕겜 다 가릴거면 왜함
[1]
127
0
나 배달 안 시킨거 왔는데 환불해도 됨?
[12]
184
6
알림톡 있으니까 낫긴하네
104
0
세리나 뽑아야되냐?
[2]
127
0
시그마 ㄹㅇ 아이돌 같음
[3]
226
2
근데 벽람 같은건 저 정도는 아니지 않음?
[5]
163
0
난 모네가 싫다
[1]
83
0
미래전은 지금 그늘이냐?
[2]
137
0
스포
린 시엔 진짜 개불쌍하네 ㅋㅋㅋㅋ
[2]
313
1
밀리아 빼고 다 거를껄ㅅㅂ!!!!
[5]
219
0
커스텀은 사는게 맞나?
[5]
171
0
스포
관리자랑 이수연 괸계 이번 이벤에 다 나옴
[6]
353
8
✋질문
강화다끝난 장비 튜닝 어떻게해?
[2]
98
0
스포
역시 경멸하는 표정 최고야
345
0
근데 모네도 크면 저렇게 이뻐진다는거 아님
[2]
153
0
오랜만에 들어가본 미레전 근황
[2]
239
5
아 개새끼들아
[2]
116
0
중섭 검열된 일러로 평생 카사하기 vs
134
0
박정자 이제 0티어는 아니네 그러면
[3]
220
0
짱깨는 ㄹㅇ 겜할맛 안나겠는데
91
0
검열빔에도 아무타격 없는 새끼
[2]
184
0
딸램 손하트.gif (25MB)
[4]
216
5
이번에는 이펙트 변경이 없네
83
0
뭔 버그냐 이건 좀 사소하긴 한데
[5]
191
2
챌린지 전장 하나씩얻기 힘들다
66
0
시발 라찬호 연출 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13
2
에델스킨 중국판은 해녀복 아님 히잡 아닐까
97
0
✋질문
플래닛몰 질문
[7]
135
0
베시시그마
[3]
162
4
중국에는 바캉스 이벤트가 아예 안들어가는거 아니야?
98
0
시그마 수영복 궁극기 보니까
100
0
이계사무소는 서비스종료다...
[1]
169
0
밀리아급 DPS
[2]
168
1
에델 스킨이 가장 기대되긴하네
[4]
166
0
건에서 라이노 나왔을대 라라쓰면 라이노 라라 따라감?
[3]
148
0
시그마 보이스 좀 이질감 들었는데 알았다
[5]
216
3
이벤맵 몹들 왤케 귀여움
[1]
113
0
이제 50점만 더까이면ㄷㄷ
[1]
110
2
미안하다 이거보여주려고어그로끌었다
[3]
148
2
2주차이벤때도 획득재화는 같겠지?
[4]
107
0
중국애들 존나 불쌍하네
[2]
216
0